현삐에게 궁금해!
       
娑曦
현삐에게 궁금해!



알아두면 (내가) 좋은 현삐 tmi 모음!


1. 비비 눈은 컬러렌즈다
-거의 항상 파란색을 끼고 방송활동을 하지만 무대 컨셉에 따라 빼고 올라가기도하고 다른 색 끼고 올라가기도하는데 약간... 그룹컨셉이라 그거 지키려고 숙소에서 갑자기 켠 덥앱이 아닌 이상은 덥앱에서도 어지간하면 렌즈를 낀다. 원래 눈색은 엄청 짙은 갈색. 검은색에 가까움.

2. 아현이는 비비의 기묘한(?) 고백을 듣고 나서야 비비를 이성으로 바라봤다
-그동안에는 비비는 친구로, 또는 아현이를 위로하고 지탱해주는 역할로 곁을 지켰다보니... 그리고 아현이 스스로가 그럴 상황도 아니었고... 비비가 고백한 시점이 아현이가 상담 받고 제법 괜찮아진 시기인것도 좀 있다.

3. 비비는 악플찾아보기를 즐긴다
-멘탈은 상당히 약한 편이라(...) 수위 쎈 악플을 보면 회복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엄청 긴데도 악플을 찾아본다. 고칠 점을 알게된다, 그래도 좀 객관적이다... 이런 소리를 함.

4. 비비의 요리는 맛만 있다
-가끔가다 그런 사람 있잖아 그 지옥에서 올라온 모양새인데 맛은 있는... 그게 딱 비비다. 맛은 공인되어있는데 모양새는 뭔가 허접하고 기묘하다. 아현이는 그게 익숙했는데 문대요리 먹어본후로는 좀... 비비 요리 보면 가끔 흠칫거린다.(나라도...)

5. 비비의 반려묘 이름은 챠챠이다
-근데 비비보다 챠챠 이름이 먼저 생겼다. 비비라는 예명을 회사에서 줬는지 비비가 직접 지었는지는 밝혀지지 않았는데 팬들은 이미 비비가 직접 지었을거라는 쪽에 걸고있다. 진실은 회사랑 멤버, 그리고 아현이랑 비비만 알고있음.

6. 현삐 진도는 키스까지 나갔다
-아마도 공개연애하기전까지는 쭉 그 상태로 유지되지않을까? 비비는 당장은 더 나갈 생각도 그 후의 진도가 있다는것도 생각안하는중이고... 아현이는 노코멘트.

7. 비비는 데뷔를 금발로 했다
-그러다가 여름활동으로 핑머를 처음으로 했는데 그게 대박을 쳤다. 사진은 시세가 천장돌파한 비비 포카(셀카를 너무 못찍어서 멤버가 찍어줬다)

허계도님

그래서 가을까지 좀 길게 유지하고... 아현이가 연보라일때는 비비가 흑발. 핑머랑 원래 머리색인 갈색 제일 자주하고 시크릿 투톤이나 밝은색도 자주 한다. 아무튼 두피 아프다고 덥앱할때마다 죽는소리하면서도 염색 꾸준히한다... (팬들: 본인이 잘 어울리는걸 알면서 저래) 금발은 개인적으로 안어울린다고생각해하고있다. 연말무대에서 멤버 전원이 어두운톤으로 염색하고 정장입고 크리스마스 캐럴st의 노래를 불렀다. 여름 곡 활동 할 때 양갈래나 만두머리를 자주 했다.


8. 연예계 소문 난 입술미인
-비비는 입술이 엄청 예쁜 편이다. 본인도 조금은 인정하는 부분. 아현이에게 가장 좋아하는 삐의 외모부분을 하나 골라달라고하면 순위권에 입술을 올려둘 정도.(🦌: 나, 나는 다 좋은데..!) 그래서 그런지 립스틱이나 틴트 같은 립제품의 화보제의가 자주 들어오고 또 자주 찍는다.

바단물님

비비를 모델로 쓰는 화장품 브랜드에서 비비 스페셜로 출시한 립스틱. 나름 어마어마한 매출을 기록했다.

9. 웹드라마 키스씬
-현삐가 함께 촬영한 디어마이디어, 줄여서 디마디는 현삐에게 기록적인 첫 키스의 추억을 만들어주었는데, 마지막 화에서 키스씬이 있었기 때문. 연습을 위해 삐의 집에 들렀는데 키스 지시문을 보고 당황하던 찰나, 그러면 이것도 연습해야겠네..? 라고 말한 비비 때문에 분위기를 타서... 물론 촬영장에서는 혀를 섞지는 못했지만 그 기억으로 충분히 완벽한(?) 장면을 뽑았다고.

10. 비비의 아현이와 테스타 덕질에 관하여
-비비는 나름 아현이와 테스타의 데뷔 팬이다. 처음에야 아현이만 응원하는 소위 개인팬이었지만 아현이 보려고 직캠보다가 알고리즘으로 다른 멤버 직캠도 보고... 아무래도 아현이와 각별히 친하다고 예전부터 유명했던 동갑즈에는 호감도가 많이 높은 편. 매번 앨범 나올때마다 전 앨범을 구매하고, 아현이 포카로 카드 성을 쌓으려고 매입을 하는 편. 모든 선아현 공식 굿즈를 구매하고 이제는 비공식 개인제작 굿즈에 눈을 돌리고 있다.

'2021.07.25'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 둘 셋, 찰칵!  (0) 2022.03.19
🤍  (0) 2022.03.05
Dear My Deer! - 진짜 사슴은 누구?  (0) 2022.02.09
Love in May  (0) 2022.02.08
아현아, 사슴나라에는 언제 돌아올거야?  (0) 2022.02.07